オヨヨなできごと

オヨヨと思ったことを自由に書きます

SF9 질렀어(Now or Never) 歌詞 和訳

SF9 질렀어(에스에프나인-질렀어)

youtu.be

 

질렀어
叫んだ

 

You’re destiny

 

너를 본 순간 모든 게 Magic history
君を見た瞬間全てがMagic history

 

그냥 녹여버렸어
ただ溶けてしまった

 

Stop it
Beautiful day Beautiful life

 

세상이 물들어
世界が染まる

 

눈을 감고 눈을 떠도 네 모습 떠올라
目を閉じても目を開けても君の姿が浮かんでくる

 

Hey baby 넌 좀 놀라워
Hey baby 君はちょっとすごいよね

 

내 잠들었던 감정들을 흔들어 깨워
僕の眠っていた感情を掘り起こす

 

That’s right

 

어딘가 달라진 나 넘어가 버렸나
どこか変わった僕 行き過ぎてしまったみたいだ

 

복잡한 이 기분 위험한 적신호
複雑なこの気分 危険な赤信号

 

질렀어
叫んだ

 

Oh 시간 없어 질렀어
Oh 時間がない 叫んだ

 

Baby 거기서 질렀어
Baby そこで叫んだ

 

Oh 전부를 걸었어 질렀어
Oh 全てをかけた 叫んだ

 

Like you don’t care

 

아슬아슬하게 줄다리길 하듯
危うげに綱引きをするように

 

나를 애태워 비틀비틀 흔들리는
僕を焦らしてフラフラ揺れる

 

내 인생에 불을 당겼어
僕の人生に火をつけた

 

시간 없어 질렀어
時間がない 叫んだ

 

Baby 거기서 질렀어
Baby そこで叫んだ

 

꼭 널 갖고 싶어
絶対に君が欲しい

 

한순간도 머릿속을
一瞬も頭の中を

 

떠나가질 않아 곤란해
離れなくて困るよ

 

너무 아름답잖아 Oh God
あまりに美しすぎるよ Oh God

 

초조함에 가득한 내 시선은 묶인 채
焦りに満ちた僕の視線は縛られたまま

 

더 불안해져 다른 건
さらに不安になって他のことは

 

다 내겐 의미 없어
全て僕に意味がないよ

 

상상만 하고 있잖아
想像だけしているじゃないか

 

나의 넌 어떨지
僕の君はどうなのか

 

이대로 둘 수 없잖아
このままにしておけないじゃないか

 

놓칠 순 없으니
逃すことはできないから

 

어딘가 달라진 나 넘어가 버렸나
どこか変わった僕 行き過ぎてしまったみたいだ

 

복잡한 이 기분 위험한 적신호
複雑なこの気分 危険な赤信号

 

질렀어
叫んだ

 

Oh 시간 없어 질렀어
Oh 時間がない 叫んだ

 

Baby 거기서 질렀어
Baby そこで叫んだ

 

Oh 전부를 걸었어 질렀어
Oh 全てをかけた 叫んだ

 

Like you don’t care

 

아슬아슬하게 줄다리길 하듯
危うげに綱引きをするように

 

나를 애태워 비틀비틀 흔들리는
僕を焦らしてフラフラ揺れる

 

내 인생에 불을 당겼어
僕の人生に火をつけた

 

시간 없어 질렀어
時間がない 叫んだ

 

Baby 거기서 질렀어
Baby そこで叫んだ

 

꼭 널 갖고 싶어
絶対に君を手に入れたい

 

흔들린 내 우주 헷갈려 Is it true
揺れた僕の宇宙 混乱する Is it true

 

기분이 계속 Up & down
気分が絶えずUp&down

 

Like a roller coaster ride

 

꿈꾸는 듯한 느낌
夢を見ている気分

 

You’re so shinin’

 

절대 놓지 못해 날 벗어나지 마
決して離せない 僕から離れていかないで

 

질렀어
叫んだ

 

Oh 시간 없어 질렀어
Oh 時間がない 叫んだ

 

Baby 거기서 질렀어
Baby そこで 叫んだ

 

Oh 전부를 걸었어 질렀어
Oh 全てをかけた 叫んだ

 

Like you don’t care

 

아슬아슬하게 줄다리길 하듯
危うげに綱引きをするように

 

나를 애태워
僕を焦らして

 

비틀비틀 흔들리는
フラフラ揺れる

 

내 인생에 불을 당겼어
僕の人生に火をつけた

 

시간 없어 질렀어
時間がない 叫んだ

 

Baby 거기서 질렀어
Baby そこで叫んだ

 

꼭 널 갖고 싶어
必ず君を手に入れたい

 

질렀어 질렀어 질렀어
叫んだ 叫んだ 叫んだ

 

 

カムバステージ見て軽率にチャニくんに堕ちました。

 

低音ボイスかっこよすぎません???

 

あとヨンビンさんの『기분이 계속 Up & down』パートが好きです。

youtu.be